DNS server, DNS service

A.N.C.H.I.H.O.O.N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0월 12일 본문

예전/내미투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0월 12일

chihoon, An. (A.K.A 슈퍼스타) x2chi 2010.10.13 00:30
  • [친구문답] “미투도우미 님과 생일파티 하고 싶나요?” 이분도 제 미친 입니다,,ㅡㅡ;(친구문답) 2010-10-12 00:32:41
  • [친구문답] “서울사랑 님은 화이트데이에 뭐할꺼 같아요?” 증말로???(친구문답) 2010-10-12 00:36:19
  • 당신이 좋아 하는 아이돌은? 2010-10-12 00:43:53
  • 신거 싫다니깐 …. 레몬 32개 분량이래ㅡㅡㅎㄷㄷ 근데 맛있넹 ㅋㅋ(me2mobile me2photo) 2010-10-12 00:52:50

    me2photo

  • 와~~아침부터 모기 완전 대박 아놔 짜증…눈뜨자말자 4마리 연속 잡고 에프킬라로 5마리 정도 잡았는데 또있을꺼 같아 신경쓰이네 ,,,짱나..(이노무 모기는 언제 사라지나 아직까지 쌩쌩한데 겨울까지 버틸 라고 그러나 ㅠㅠ) 2010-10-12 07:29:31
  • 아놔~ 한정판 예약 판매네요~! 예약 10차 까지만 받는군요,,,(이건 아이폰 보다 더 절실한데,,,,저가 예약 한정판 홈페이지 예약 주문) 2010-10-12 10:49:05
  • 이번주 토요일(16일) 드디어 모임이 다가 오는군요!(아 빨리 공지 해야 되는뎅,,,ㅡㅡ;) 2010-10-12 12:32:26
  • 오리~ 메일 확인하고 답좀 줘~! 음~누락 됬으면… 내가 이체 해줄께…^^* ㅋㅋㅋ(comeng 2007) 2010-10-12 12:50:19
  • [대미모] 16일 모임은 Lifehouse가 받아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 저희 어머니가 다치셔서 본가에 가봐야 할거 같습니다. Lifehouse짐을 던져 준거 같아 미안하네요~!(16일 모임 은 계속 할 예정입니다. 아직 정확히 정해진건 날짜밖에 없지만 ... 일만들어 놓고 빠지는거 같아 미안하네요~! ^^) 2010-10-12 17:43:37
  • 아 이바쁜 일정중에 만경관 지점 네트워크 작업하고 다시 본사로 복귀중 먼가 후다다다다닥해치운듯….ㅡㅡ;((주)프로홈 네트워크 랜 인터넷 만경관 MMC 대구웨딩연합회 me2mobile me2photo) 2010-10-12 21:22:16

    me2photo

  • 파란이 어떻게 변할까요~? 파란이 변화하면서 파란을 일으킬수 있을까? 파란 새 로고(KT Hitel 하이텔 파란 홈페이지 검색엔진 리뉴얼 me2photo) 2010-10-12 23:35:51

    me2photo

이 글은 슈퍼스타님의 2010년 10월 12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