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16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1년 2월 19일

다이어트 할 땐 불면증이 유독 심해지는 건가? 운동을 해서 잠을 못자는것인가? 음음…(잠아 와라 불면증 지겹다... 잠아 잠아 와라 와라 주문을 외워보자) 2011-02-19 03:41:31 ㄱㅁㄴ~! ㅂㄱㅍ!(굿모닝~! 배고파! 초딩 포스팅을 자꾸 하게 되네,,, ㅡㅡ;) 2011-02-19 09:06:35 이제 서울로 궈궈..(시간 대략 잘맞아 떨졌다...휴! ㅋㅋ me2mobile me2photo) 2011-02-19 15:25:09 이 글은 슈퍼스타님의 2011년 2월 19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1년 1월 11일

셀프서비스를 지향하는 사용자들의 이미 정해진 방향에서.. 심플한 접근성과 다양한 기능성의 양면적 요구를 어떻게 받아 들일것인가?(아이폰 처럼 스마트폰여행에서 애플의 일방적으로 정해진 가이드라인만 허용된다..하지만 그 속도에 사람들은 감동한다. 안드로이드의 그 큰덩치에 끙끙대지만 그 자유로움과 다양성에 흥분한다...결론은 빨리 인력보강해서 다양한 버젼으로 다 만들어 버리자~!? ㅡㅡ;) 2011-01-11 09:58:07 시크릿가든 - 무한도전 . . . 한땀 한땀 …. 한클릭 한클릭 대한민국 합성장인이…(시크릿가든 드라마 무한도전 패러디 합성 me2photo) 2011-01-11 13:44:26 슈퍼스타님은 2007년 12월 23일부터 42명과 1,000개의 얘기를 나누고 있습니다.(앗 벌써 1000번쩨..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2월 29일

참~ 오전에는 일하고 오후에는 일하고 저녁에는 일하고 밤에는 일하고 회식하고 새벽에는 공부도 하고 드라마도 보고 … IT종사자들? ★★★☆☆ 도망자 PlanB / 액션 멋짐! 스토리는 맥이 풀리는 느낌.. 이나영 참 이쁘다 >.< 자막 넘 많아서 다양한 시청연령대는 마이너스감 by 루카 에 남긴 글(IT 웹 개발자 해뜨는거 볼때 가슴이 아프네,,,눈도 아프고,....) 2010-12-29 05:23:33 굿모닝! 모두 오늘도 힘찬 하루 되세요!(오늘도 조기 출근 me2mobile me2photo) 2010-12-29 07:07:29 아 이제 회사 이 건물로 출근하는 것도 내일 까지네요.(밤새고 허리도 땡기고 가볍게 운동하고 출근하니 에제 졸릴랑카네..ㅡㅡ me2mobile me2photo) 2010-12..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2월 10일

아 어제 머니클립 잊어버리고 ㅠㅠ 아휴 카드랑 보안카드 분실신고 했는뎁.. 동생이 사준 머니클립.. 아깝네…아 옛날 지갑으로 컴백…은행 먼저 가따 가야 겠다…(머니클립 분실 신분증 보안카드 신용카드 현금 포인트카드 쿠폰 등등 혹시 보시면 현금 몇만원은 가지셔도 되니 돌려 주세요,,,ㅠㅠ) 2010-12-10 08:25:42 아침부터…본좌님 쩌네….. 본좌엔터테이먼트… 롸잇나우~ ㅋㅋㅋ(허경영이 1인 기획사 본좌 엔터테인먼트를 차리고 일명 '10차원 우주 음악'이라는 신곡 '롸잇나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 공식 팬클럽 '붉은 천사' 창단과 전국 콘서트 개최도 예정됨 me2photo) 2010-12-10 09:04:26 어제 지갑 잃어 버리고도 아침에 이렇게 해맑을 수가 있나 에효….ㅋㅋㅋ(나..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2월 3일

닭대가리가 그대로 멈췄네…… 프~~~~흐흐흐흐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계웃겨~~~ㅋㅋㅋ 이런 ㄷㄷㄱㄹ by 재랙스 에 남긴 글 2010-12-03 12:12:12 네이트온 요런 사기 예전에는 가지고 놀았는데…. 요즘은 귀찮아 져서…ㅋㅋㅋㅋ(네이트온 친구가 저런 금전 거래 요청 들어 오면 그친구 한테 전화 한통 먼저 해봅시다! 아니면 둘만 아는얘기로 유도해보세요! ㅋㅋㅋ me2photo) 2010-12-03 12:19:25 웅s 가 준 이 한테 사기를 친다면… 요렇게?(웅스 사기 준이 요렇게 당하긔? ㅋㅋㅋㅋ me2photo) 2010-12-03 12:21:09 토요일 대구오는데 까도남 이랑 밥먹고 가볍게 한잔 할까 하는데~ 같이 밥먹고 한잔 할 싸람!(회비는 1/n 로 철저하게 해..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1월 26일

낚시광 ! 부하직원 갈취 행위 고발! ㅋㅋㅋㅋ 담배살려고나한테삥뜯고계신 조모대리님 by Nature 에 남긴 글(춥고 어려운 시기에 백원만 대리의 담배 사기 대작전...) 2010-11-26 00:48:09 헬로오 에블바릐~! 아 아침부터 배고프네,,건강 검진한다고 못먹는 다니깐 더 배고프네,,,죽것네…(건강 검진 아침 배고픔 어제밤에 집에다가 임시 테스트 서버 구축하고 밤늦게 자고... 아 집에선 맥어드레스 3개로 제한되네... ㅠㅠ 장비 어려 갠데 ...) 2010-11-26 09:01:40 이사는 오빠가 책임질께…(직찍입니다...... ㅡㅡ 이사짐센터 me2mobile me2photo) 2010-11-26 10:38:35 회사 건강 검진 받으로 와서 엄살 대마왕님들…..((주)프로홈 건강검진 me2..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1월 19일

음 맨날 컴퓨터 앞에서 하는 직업이다 보니.. 요런게 탐나네요! 탐나긔1랑 탐나긔2… 요요요 녀석들,,,(핫탑 보온컵 받침대 digital stationery "STICK" 근데 너무 비싼 느낌이 든다...ㅡㅡ; me2photo) 2010-11-19 17:01:00 미투도우미 네 감사합니다….그렇게 하고 있어요,,, 브랜슈 도 여기 사과문 댓글 달앗는데 차단하니깐 댓글이 다 지워 지네요,,,ㅠㅠ 걍 놔도도 되지 않을까요?? 새로만 안달리면 될꺼같은데,,~~~ 미투도우미 님 브랜슈 라는 유저가 거절해도 지속적으로 끈임없이 친구 신청 하는데 좀 안하게 해주세요.. 끈질기네요! 무한 친구 신청은 불법 인가요? 저뿐만 아니라 대구 키워드 찾아서 막하는듯 합니다. by 슈퍼스타 에 남긴 글 2010-11-19 1..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1월 11일

굿모닝…..오늘은 지점으로 출근 ㅋㅋ(아 오늘은 이사님이 대구웨딩연합회 MMC 만경관 지점으로 출근 하래서 지점에 도착 ㅡㅡ 아 9시 반에 도착했다 10시까지오랬는데 ㅋㅋ me2mobile me2photo) 2010-11-11 09:32:21 인제 2층 작업 지문인식 출퇴근 프로그램 세팅하고 보안 세팅도 하고 정신 없네 ㅋㅋㅋ 배고파 프흐흐(밥도 못먹고 작업중 흐흐 대구웨딩연합회 만경관 MMC 지점 웨딩 사업부 me2mobile me2photo) 2010-11-11 12:49:26 나는 원래 슈퍼스타 였는데 .. 근데 빼빼로는?(me2mobile me2photo) 2010-11-11 14:16:37 이 글은 슈퍼스타님의 2010년 11월 1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1월 4일

잠도 오고 아까운동도 열심히 해서 피곤한데 눈감으면 골아떨러질꺼같아서 누웠는데 잠들지 않고 잠들어도 20분 멍하게 1시간씩 시간만잘가네…내일 또 멍하겠다(불면증 업무 방해 심한데 약으로 다스려야 하나? me2mobile) 2010-11-03 03:57:15 미투도우미 안드로이드 어플은 업뎃 언제 되나요? 동영상 3gp 업로드 지원과 HTC sense UI 지원도 해주시면 좋겠는뎁,,,ㅠㅠ(안드로이드 디자이어 HTC 어플리케이션 응용프로그램 미투데이 앱 APP 3gp sense UI 센스유아이) 2010-11-03 11:26:08 내닉과 비슷한 슈퍼스타너굴 이가 준.. [내 벨소리는?] Falling Slowly어제까진.. If I Aint Got You였는데…ㅋㅋ 이 릴을~! 곰싱이, 통가라시, 루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