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11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1년 1월 10일

아놔~ 저싸람이 방송에서… B형 한테 불만있나? B형은 어쩌라고 뭐하라는거야..ㅠㅠ(혈액형 공부 - A형{국어,역사,외국어,지리 }; AB형{수학,과학}; O형{음악,체육} B형은.....{ 놀기, 먹기, 자기 등 } 이것도 과목이야? me2video) 2011-01-10 18:46:02 아테나 보니깐…알겟는데 … 어설프게 나쁘면 총을 못쏜다… 착한놈이거나 완전 나빠야 댄다…ㅋㅋㅋㅋ(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2011-01-10 22:57:05 이 글은 슈퍼스타님의 2011년 1월 10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2월 10일

아 어제 머니클립 잊어버리고 ㅠㅠ 아휴 카드랑 보안카드 분실신고 했는뎁.. 동생이 사준 머니클립.. 아깝네…아 옛날 지갑으로 컴백…은행 먼저 가따 가야 겠다…(머니클립 분실 신분증 보안카드 신용카드 현금 포인트카드 쿠폰 등등 혹시 보시면 현금 몇만원은 가지셔도 되니 돌려 주세요,,,ㅠㅠ) 2010-12-10 08:25:42 아침부터…본좌님 쩌네….. 본좌엔터테이먼트… 롸잇나우~ ㅋㅋㅋ(허경영이 1인 기획사 본좌 엔터테인먼트를 차리고 일명 '10차원 우주 음악'이라는 신곡 '롸잇나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 공식 팬클럽 '붉은 천사' 창단과 전국 콘서트 개최도 예정됨 me2photo) 2010-12-10 09:04:26 어제 지갑 잃어 버리고도 아침에 이렇게 해맑을 수가 있나 에효….ㅋㅋㅋ(나..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1월 4일

집정리좀 하고 나니 4시 다되가네 아이 젠장…운동을 한 6시간식 해야 되나…ㅋㅋ(밤에 잠이 안드는 현상..또는 밤이든 낮이든 길게 못자는 현상.... 서버 웅웅 대는서는 잠이 훅훅온다...대신 휴유증이...ㅋㅋㅋ) 2010-11-04 03:42:48 [슈퍼유저] 내 컴퓨터 너무 깔끔한가?(배경만 바꿨을 뿐인데....ㅋㅋㅋ me2photo) 2010-11-04 04:12:13 [슈퍼유저] 회사컴 요건 심플한지 복잡한지 헤깔리나?(회사 컴터 중요 업데이트때나 리부팅하는.... 서버와 맞는먹는 런 타임.. me2photo 모니터 위치좀 바꿧더니 세로 모니터 배경이 삐뚤어 졌ㄴㅔ...) 2010-11-04 11:57:04 흙 퍼먹지마라…. 최자이너 야!(흙은 먹는거 아니야~! 그거 먹는거 아니야~~!!) 201..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10월 6일

가로등 이놈은 왜케 눈부신거임 ㅋㅋ 울동네 세금 축내는 놈이 이놈임?(me2mobile me2photo) 2010-10-06 02:56:07 요놈 산지 벌써 3년 그새 많이 너덜 너덜 해졌구낭,, SONY MDR-V500DJ….(SONY MDR-V500DJ 2fb 소니 헤드셑 헤드폰 사운드 음악 감상 me2photo 6만원 주고 샀는데 요즘은 9만원이란다..ㅋㅋㅋㅋ) 2010-10-06 10:32:00 어제 대구 미투데이 번개 했었어요~! 사진, 사진2, 사진3- 참석해주신 통가라시, 쿠니뿅, 이웃집또터러, 루카, 지윤, 웅s, P_J_Y, 이노 님들…. 16일(토)에 정모 하니깐 그때 더 즐겁게 놀아요~!(대구 미친 모임 사진 정모 번개 16일에는 더 즐겁게 놀아요~!) 2010-10-06 11:06:..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9월 30일

다이어트 하는데 이렇게 소문내는게 엄청 도움이 되는군요… 운동 법도 가르쳐 주고 먹을꺼 생각 나도 옆에서 다욧중 아니냐며 꾸지람도 주고 계속 자극 하게 해주는…(다이어트 헬스 건강 소문 me2photo) 2010-09-30 00:48:00 이제는 미투에서바로 트윗하긔….ㅋㅋㅋㅋ 페이스북 앱 이 그대로 왔네,,,좋다…ㅋㅋㅋ Twitub(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Twitub 미투앱 app 어플리케이션 웹기반앱 me2photo) 2010-09-30 09:29:10 이거 정말 ㅎㄷㄷ 한 신나는건지 무서운건지….. ㅋㅋㅋㅋㅋ 에러음(메타나이트)의 역습 영상보기….그리고 여기 일본 사이트(윈도우즈 에러 동영상 모음 음악 우하하) 2010-09-30 16:20:53 어라 TOP 3 가 바꼈어요…. 벚꽃님 3위로 치고..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9월 1일

살빼라……사람이 되야된다…. 이미 자란 머리통 뼈는 어쩔수 없지만….사람되야지..ㅋㅋㅋ(다이어트... 근데 머리뼈는 왜 자꾸 자라냐? me2photo) 2010-09-01 00:40:47 혹시 크롬 브라우져 사용자분들중에 폰트 깨짐 현상 해결법입니다. 미투도우미님께서 직접 알려주신 방법…^^ ㅡㅡ뭔가 좀더 이쁜것도 좋지만 표준화에 맞지 않다 라는 느낌이 드네요…^^(크롬 브라우져 폰트 깨짐 me2photo) 2010-09-01 02:20:05 귿모닝~~ 아침부터 차분하게 “좋아서 하는 밴드” 노래 들으면서 아침부터 배고파 죽을꺼같아서 참치 대충 해서 먹고 있음…ㅡㅡ(아침 식사 좋아서하는밴드 음악 직장인 2030 me2music 신문배달 (EP)) 2010-09-01 09:06:50 신문배달 (EP) 싸이..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7월 30일

아직 잠 못이루는 불면증인 사람들.. 새벽에 일하시는 분들… 미투 날리기~!(불면증 미투 놀이 잠 못 이루는 밤 미투 날리기) 2010-07-30 03:47:28 DOC 풍류 붙이지 못한 편지 가사…음…(음악 DJ DOC 7집 디제이 디오씨 칠집 풍류 부치지 못한 편지 가사 강원래 이하늘 me2music 7집 풍류) 2010-07-30 10:16:58 7집 풍류 우리 개발부 특히 차장님.. 좋아하실 소식…. 월간 W.E.B 8월꺼 구했어요..가지고 갈께요~! 모바일 미디어 중심적으로 많이 나오네요~! 실버라이트4, 어도비 CS4, 웹마커3.0,윈도우폰7 등 개발 정보도있고,,(월간 웹 W.E.B 트렌드 웹 미디어 디자인 모바일 실버라이트4 어도비 CS4 웹마커3.0 윈도우폰7 개발) 2010-07-30 ..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7월 29일

오늘 HvANcD 와 도이기 랑 밥먹고 맥주 한잔 하면서 일예기 사는예기 하다가 집에 들어와서 씻고 쉬는중… HvANcD 지난 겨울에 보고 오랜만에,,,ㅋㅋㅋㅋ 반가웠음…(대구 안동대학교 모임 친구 맥주) 2010-07-29 00:54:41 아 DJ DOC 7집 나왔다…..(음악 DJ DOC 7집 디제이 디오씨 칠집 풍류 me2photo) 2010-07-29 01:14:08 이어폰 고가형은 아니지만 그저그런귀에 감지덕지한 새로산 이어폰 좋네요.. SONY MDR-XB20EX 정품 DJ DOC 새앨범 7집 멜론에서 받아서 코원 S9에서 듣고 있습니다.^^*(이어폰 지름신 소니 SONY MDR-XB20EX 정품 DJ DOC 7집 멜론 코원 S9 me2photo) 2010-07-29 15:38:02 이 글은 ..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7월 9일

무선헤드셋/tabang/ 준건데 옆에 헤드셋하고비교면 우습지만 가볍게사용은 용이할듯ㅋㅋ(무선 헤드셋 음악 감상 me2photo) 2010-07-09 11:11:06 UV 의 새앨범 집행유애가 나왔네요… 멜론으로 감상중인데,,ㅋㅋㅋ(UV 유세윤 뮤지 새앨범 집행유애 멜론 음악 감상 me2photo) 2010-07-09 12:14:47 이 글은 슈퍼스타님의 2010년 7월 9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x2chi.com - 슈퍼스타 안치훈 -2010년 5월 31일

정리 잠못자고 컴퓨터 정리하고 회사업무 이시간에 좀 보고 ㅡㅡ; ㅋㅋㅋ 새벽에 잠못자는 병…에효……(불면증 컴퓨터 업무 야행성 me2box me2photo) 2010-05-31 04:27:23 다시 찾아온 월요일.. 주말약속들로 무거워진 몸과 월요일과 함께 찾아온 배고픔… 에효…. 그래도 즐겁게 화이팅…ㅋㅋ(일상 2030 직장인 월요일 월요병 배고픔 다이어트 몸을 가볍게 해주는 힘들 평일과 그걸 다 무너뜨려주는 주말 흐흐흣~ me2box) 2010-05-31 09:06:35 Fuck You - 릴리 알렌 (2010 크로아티아,자그레브 게이 프라이드 기획 동영상)저번부터 듣던 음악인데 노래는 좋은데 왜저런 가사지 했는데…아 이런 황당한,,,ㅋㅋ(음악 Fuck You 릴리 알렌 2010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