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야기 103

[지역]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 연혁 / 지역 특성

슈퍼스타 후니훈 - 리출신 안치훈의 고향,,,,ㅋㅋ "기응상븍또 안덩씨 픙천미언 갈쩐이뤼 삼칠 쌈번쥐"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갈전 2리 373 번지" 안동시 풍천면 사진으로 더보기..(병상서원/하회마을) ▼ 구석구석 병산서원1 => http://touralbum.tistory.com/298 구석구석 병산서원2 => http://touralbum.tistory.com/299 구석구석 하회마을1 => http://touralbum.tistory.com/300 구석구석 하회마을2 => http://touralbum.tistory.com/301 연 혁 삼국시대 - 하지현(下枝縣) 고려시대 - 풍산현(豊山縣) 조선시대 - 풍남면(豊南面), 풍서면(豊西面) 1934. 4. 1. - 풍천면(豊川面)으로 행정구역 ..

내 이야기 2008.10.18 (1)

[IQ 테스트] 멘사 아이큐 테스트 결과..

한 4년만에 멘사 아이큐 테스트를 해봣다... 오랜만에 해서인지 저번에 얼마 나왓는지가 기억이 가물하다~ 그때는 한창 학교다니때니깐 더 좋지 않았을까~? 아구 새벽 3시가 다되서 눈도 침침한 이시간에 머리도 멍한 상태인데 제대로 나왔을지 모르겠다.... 이정도면 높은건지 낮은건지 모르겠지만... 122가 나왔다. 3문제 정도 놓쳤다. 실은 못풀었따 3문제남기고 30분 넘게 남았지만 풀지 못해서 찍을까도 하다가 공란으로 ... 시간이 다되었다. 남들은 이 온라인 테스트 프로그램상으로는 130 넘는다는거 같은데,,, 연예인들도 보니 보통이 130이고 120이하는 저급취급하던데.. 프로그램 그래프 상으로는 하이레벨이니 기분은 좋다... 열공 하고 두뇌가 굳어 가는듯 하니 머리좀 굴려 줘야겠다... http:/..

내 이야기 2008.10.13 (3)

[BLOG] 티스토리 - 스트로베리 노즈 2단 스킨 - 블루

원래 "언제나 피어 있는 꽃" 블로그에서 스킨 배포를 받아서..... 제가 조금 저한테 맞도록 수정했는데 너무 대충 한게 아닌지 모르지만....그냥 바꺼 봤습니다. 잘몰라서 좀 아쉬워도....^^; 원본 URL : http://alwaysgoon.tistory.com/1709 지금 제가 사용하는 스킨입니다. 아니, 정확하게 말하자면 제가 사용하는 스킨의 레벨업버전이랄까요 뭐 어제 이후로 거의 비슷해졌으니 별로 차이는 없습니다 스킨 이미지 보기 예전엔 항상 회색톤의 스킨만 만들었기 때문에, 좀 화사한 스킨으로하고자해서 만들어진 스킨입니다 저혼자 사용할 목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상당히 제 취향으로기울어져있습니다 스킨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 기본 설정 각 레이아웃 사이즈 : 가로 850픽셀, 컨텐..

내 이야기 2008.10.06

안동대학교 컴퓨터공학과 2005 MT 롤링페이퍼

이런,,,,완젼 즐~! 테러,,, 도저희 사진을 공개 할수가 없습니다 충격적,,,ㅋㅋㅋ 형 잘생겼어요...(형,,,이런,,,) 후배사랑 = 밥 (???) 사진뒤에 보이는 밥풀,,,(뜨끔!) 선배 잘생겼어요,,,,,, (그리고 누가 '잘'자와 '생'자사이에 추가시킨 '못'....ㅡㅡ;) 분위기 좋았던 5조 = 노인정;;; 가장 충격적이였던 - 관록의 03..... B.K누구냐? 확실히 티가 나는 휘탁이...- 형 정신 챙겨요.... 공수 조아요ㅋㅋㅋ - 기택,,,역시 공수 부대 인갑다,, 대부분 사진과 밥으로 도배된,,,,나의 롤링 페이퍼~!

내 이야기 2008.09.23

내 미니 카들이여.....안녕..아듀..ㅠㅠ ( 다들 어디로 간거니? )

2001년 4월 군 입대 2003년 6월 2년 2개월의 군생활을 마치고 집에 왔을땐.... 내 미니카들.....아끼는거 3개 남음....이거 10배는 더됐었는데..... 싸구려도 엄청 많았는데,,,,이제 이게 전부다....박스로 해도 큰박스에 한가득이였었는데,, 아버진 내가 커서 자동차 쪽으로 진로를 갈줄 알았다고 했다...이거 초딩때부터 보아온건데... 동네 꼬마들이 울집 올때마다 다 가져갔다고 한다.... 이제 정말 쓰레기급 위에 3대를 제외하곤 거의 허접급 박에 근데 젤아낀느 페라리 시리즈는 흔적도 없고... 그나마 아낀는 에스턴마틴.. 람보르 기니는 애들타입이 아닌가보다....ㅡㅡ; 먼가 허탈함에 다시는 모으지 않았다... 한동안 잊기위해 니드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를 하다보니 끝판을 깨고 온라인에..

내 이야기 2008.09.23

요구르트와 대화하는 방법....

이건 인내가 필요하다,,, 절대 잠을 자서는안된다... 그리고 새벽 4시부터 긴장하고 .... 좀 더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좀더 인내를 가지고 기다리자,,, 좀더,,,,, 늦어도 해가 뜨기전에 요구르트틑 말을 할것이고... 너의 가슴을 울리는 소리를 내고,,, 자기가 누구인지 분명하게 말할것이다... 조금더 기다리고,,, 조금만 참아보자,,, 그러다가,,,, 띵~동~! 누군가 찾아온 모양이다.... "누구세요?" "요구르튼데요~!"

내 이야기 2008.09.01

[영화정보] 배트맨 시리즈

배트맨 (Batman) 장르 : 액션 / 범죄 / 판타지 / 스릴러 감독 : 팀 버튼 출연 : 마이클 키튼, 잭 니콜슨, 킴 베이싱어 제작 : 피터 거버, 존 피터스 각본 : 샘 햄 국가 : 영국 / 미국 음악 : 대니 엘프만 등급 : 19세이상 원작타입 : 만화 상영시간 : 126분 제작년도 : 1989년 미국개봉 : 1989년 06월 23일 벌써 배트맨이 나온지도 어느덧 20년이 지났습니다. 물론 배트맨 원작이 나온것은 1943년이지만 말이죠^^;; 배트맨1에서는 잭니콜슨이 조커역을 맡아 명연기를 보여주었고, 삼류 코미디 배우로 활동하던 마이클키튼이 '브루스웨인' 즉 '배트맨' 역을 맡게되어 이미지를 탐바꿈 함으로써 최상급 배우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게됩니다. 배트맨 2 (Batman Returns) ..

내 이야기 2008.08.21

[플래쉬게임] 중독성 시간떼우기 플래쉬게임...

시간 떼우기 정말 좋은 게임..... 꼬여있는 실타래(?)를 푸는 게임.... 전혀 어렵다기 보다는 노가다 게임이다.... 흐흐 나중에 10? 15? 정도의 레벨에 가면 푸는 것보다 실타래(?)생성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린다.... 게임하기 : http://www.mensakorea.org/bbs/data/quiz/PlanarityExperimental.swf 게임방법 ▼ (해당 gif 출처 : http://gostopgo90.tistory.com/301) 스샷 첨부..... ▼ 1 레벨이다.....2초면 가능..... 16까지는 그나마 생성계산시간이 참아 줄만하다..... 에고고 쉬엄 쉬엄 놀면서 해서인지 캪쳐 사이즈도 틀리다.... 17레벨도 역시 어렵단 생각은 안들지만....슬슬 잠잘 시간이 다되간다..

내 이야기 2008.08.08

"뽀롱뽀롱 뽀로로"가 된 안팀장~ 그리고,.......

우리회사 "뽀롱뽀롱 뽀로로"... 내가 뽀로로다,,,,(누가 내가 뽀로로 닮았다고 해서 그걸 예기햇더니....) 금세 강팀장님이.... 뽀로로 캐릭터에 우리 직원들이..... 아니 우리 직원들이 뽀로로 캐릭터가 되었다... 근데 내사진은 어쩨 저거다요? (강팀장뉨~) 확대해서 보세용------------------------------------------------------------------ 뽀로로 - 개발부 프로그램팀 안치훈 팀장 포비 - 개발부 디자인팀 강현주 팀장 에디 - 개발부 디자인팀 장재영 주임 루피 - 웨딩사업부 2실 1팀 김현진 사원 크롱 - 웨딩사업부 1실 3팀 박정선 팀장 해리 - 웨딩사업부 1실 박성민 실장 패티 - 박정미 부장

내 이야기 2008.04.27

그래도 봄은 온다.

미래가 보이지 않는건..... 잘할 수 있다 잘될꺼다... 라는 생각과 믿음은 있지만... 잘되고 있다 즐거운일이다 라는 마음이 부족한게 아닐까? 나도 그게 제일 어려운 일이지만.... 역시나... 그렇다,.... 계획을 세우고 그렇게 되어 가고 있다고 믿을땐 왠지 모를 두려움이 밀려온다... 하지만... 믿을때가 아닌 가슴속 깊이 그렇데고 느껴질때... 진정 그런지 아닌지 모르지만. 그렇다고 느끼고 좋은기분이 들때.... 정말 그렇게 된다.... 누구나 미래는 알수 없지만... 역시 그렇게 믿기 힘들지만.... 그 믿음을 머리에서 가슴으로 옮기는일은 어렵고 방법조차 이해 할수 없지만.. 가끔 그렇게 느끼고 이룰때가 있다.... 더구나 요때쯤 되면,,,, 너 뿐아니라 여러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그리 밝지..

내 이야기 2008.04.09

[만우절] 티스토리 거짓사이트 장난에 넘어가다!!!!

티스토리.......샨새교는 또 무엇인가..... T는 또왜 누워잇는겨? 난 당했다,,,, tistory - 한글키로 -> 샨새교. (ㅠㅠ) ~ 만우절이란다.... 만우절에 당할줄이야.... 근데 이분은 또 누구신가~? "아~~!!! 씨~게 당하고 잇따....!!!" 란 느낌....... 샨새교 메인은 또 헐,,,,,, 샨새교 만쉐~ ㅡㅡ; 샨새교(tistory)....네이버 사전은 이렇게 정의하고 있다... 샨새교에서 새로운 신도를 모집합니다~!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2008/03/31 16:31 안녕하세요! 샨새교입니다! 2008년 새해 인사를 드린 것도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순식간에 4월의 첫 날이 되었습니다. 샨새교에서는 여러분들이 오늘 하루는 가볍게 장난이나 거짓말도 주고받으면서 ..

내 이야기 2008.04.01 (1)

[헤드폰] SONY MDR-V500DJ

프로그램 작업하면서 오래전부터 음악을 크게 듣는 습관이있다. 주위에 크게 피해도 안가고 혼자서 즐기기위하여...이어폰 헤드폰 등등을 사용했다.. 그렇다가 이어폰이며 헤드폰이며 여러가지 많이 샀었다~! 지름신께서 오셨더다... MDR-7509HD 이란놈이 눈에 콱~~~ 하지만....그리 예민한 귀가 아니기에,,,24만원이란 가격은 필요 하지 않았다... 그래도 여러가지 써봤지만.....낮은건 그렇다,,,싶어 몇만원더 내면 차이가 보인다.. 그래서 낮추어 가면서 보다가,,,드디어 요놈,,,, MDR-V500DJ 이란 놈을 발견,,,6만원도 싼가격은아니지만...머 요 아래 단계 보다는,,,좀 차이가 느껴지는듯하다... 접이식이며... 크기며... 플러그 타입이며... 디자인이며....여러가지를 둘러 보았고....

내 이야기 2008.02.28 (1)

사무실에 택배가 왔다! 우리들은.......

어느날,, 사무실에 날아온 택배.. 자그마한 상자를 보며 문득 떠올린 재밌는 놀이.. ㅡㅡㅋㅋ "모자로 쓰면 웃기겠다." 귀여운 컨셉(?) 부장님^^ 귀여운 컨셉의 부장님.. 에? 란 표정에 가까운 안팀장님.. 어떻게.. 좀 멋지나요?? 지금은 팀장 역할을 맡고계신 한팀장님의 소시쩍.. 입사초기때 ㅋ 억질로 쓴게 티나는데요 ㅡㅡㅋㅋ 실론투어 부끄러운 장대리님도~ ^0^ 한컷 택배물건안에는 옷종류의 물품(?) 이 있었던거 같은데.. 거기 비닐포장이 되어있었다. 특이하게도 중간에 검은색 동그라미가 그려진.. 가운데를 잘라서 숨쉴공간(?)을 만들었다. ㅋ 3단 콤보 진희군이랑 안팀장님..ㅋ 여기서 3단콤보란..? 1. 젤 상단에 집 2. 네모난 우체국 택배박스 3. 비닐봉다리(표준어로 비닐봉투) 3단 해체....

내 이야기 2008.02.15

[패러디] 포카리스웨터 패러디 "내몸에 가까운 알콜 음료 참소주"

2004년 술먹고 포토샾 허접질하던 어떤날. x2chi.... 언젠가 만들었었던 이미지 편집.. 역시나 허접하다. "포카리스웨터"를빼고 그자리에 "참"소주를 넣은,, 일상에서 느껴지는 포~~쓰~!! 한참 술 마니 마실때 술먹고 만든거 같다.. 하지만 걸작이다..좀허접하지만...ㅋㅋ 내몸에 가까운 음료 "참소주" 중독성 알콜 음료 "참"

내 이야기 2008.02.09

보경이 결혼식....2008년 01월 27일 12시 30분

아이구 보경이...곱네...ㅋㅋ 보경이 식올릴때 회사에서 전화와서 보지도 못하고 일처리 하느라고~! 보경이 울었다,,,,딸놓겟다,,,ㅋㅋㅋㅋㅋ 다은이 혼자 가위바위보 놀이하다가 걸린거 같다~!수향이..부끄럽단다,... 다은이랑 수향이랑.,.... 나랑 수향이..내얼굴 종내 똥끄랑땡이다,,, 다은이 치훈 수향.. 아 내머리 크네,,, 꺄악~~~ 내머리가 4배다,,,, 오이씨~~~ 효현이랑 효현이 여친.... 다은이..내가 각잡아 준다 켄는데,,흠,,ㅋㅋㅋ 어버나~ 만두소희가 아니고 호빵치훈 다은, 효현, 효현여친 미달이 수정이~ 수향이 수정이 썩소 치훈 정글짐에서 수정이 오나전 편하게~~ 항상 조용한 수향이~! 핸펀만지는 다은이~! 지금까지 안치훈이였고... 대구에 오는길에....엠피뜨리들으면서 넥타이 풀..

내 이야기 2008.01.29

2000만 화소급 DSLR 최신 디카폰!

2000만 화소급 클래식 스타일의 디자인과 렌즈교환식 2000만 화소급 캐논디지털 카메라 장착 휴대폰 단점이라면 덩치가 크다는점이 있지만 송수화기를 편의에따라 리모트 컨트롤링 할수 있도록 되어있다. 하지만 촬영기법에 따른 렌즈교환등 기능화 업그레이드 버젼인 이모델은 디카메니아와 클래식 폰의 메니아 두마리 토끼를 모두 공략한 제품인듯 하다. DC아웃싸이더&세띠존 - 안치훈 기자 낚였다 생각 하지 마시고 웃고 지나가세요!

내 이야기 2008.01.26 (2)

나의 엠피쓰리 플레이어 (MP3 Player)

1999년 처음으로 MP3를 구매했다 그당시만 해도 MP3가 흠치 않았기 때문에 내 MP3는 희귀품이였다. 당시에 CD가 유행 했기 때문에...대게는 용돈 아껴서 씨디를 사곤했다. 나는 그때 인터넷을 남들보다 빨리 접해서 97년도부터 꾸준히 인터넷 정보에 익숙해있었다. 그때 산 엠피쓰리가.... 짜잔... ㅋㅋ 구리다...용량도 32메가...지금보면 어처구니 없는 용량이다 요즘은 2기가 4기가 ... 10기가 디스크 등등,,,,적어도 512이상이다.... 그리고 2003년 군대 제대하고 2004년이 끝날 무렵 아버지집에 인터넷을 설치 하고 엠피쓰리 플레이어를 받았다. 사람들은 "예쓰봉" 이라고 불렀다... 전면에 적힌 "YESEUNG" (예성) 이라는 글자가.... E가 반대로 되어,...YESBONG ..

내 이야기 2007.11.26 (2)

무주리조트 개장 - 2007 11 25

아직 찍을 준비가 안됐는디.... 개구쟁이 재질이 다시 나온다...... 슬로프가 2개 오픈햇는데 긴거 정상이다..... 데크 탑승(?) 중......... 아래 내려와서......ㅋㅋㅋㅋ 그냥 후다닥 가느라 사진도 몇장 없지만...... 2007년 스키장 오픈하고 무주리조트를 찾았다... 스노우보드는 첨타봤지만..... 재미있었다. 하지만 스키를 계속 탈까한다..음,,스노우보드도 좀더 타보고 싶긴하다.. 나중에 좀더 시간되면 스노우보드 좀더 기본은 마스터 하고 다시 스키로 돌아가고 싶긴하다.. ㅋㅋ 사진상태는,,,,전일 아니 당일 새벽늦게까지 술먹고 아침 일찍 잠2시간도 제대로 못잔채 스키장으로 가서 해질때까지 탄 모양세이다.....음흐흐흐흐

내 이야기 2007.11.26

[예비군 훈련] 2007년 9월

이제 동원 4년차 훈련이다. 동원지정이라서 전역하고 애들 볼수있을줄 알았는데 이렇게 그냥 지나 갔다... 훈련하러 가서 서바이벌 장비라..날도 숨이 막히게 덥고...한데 우엑,,,,냄새도 찌릉내가,,, 교육 검열도 겸했었다... 젠장 예비군 아저씨들 죽임 셈인가......특전 예비군이 되었다... 사격도 곧잘해서 원의 1시 방향으로 원만큼도 안되게 총알이 살짝 상탄나서 다 모였다. 날도덥고 빨리하자고 조낸 뛰었는데 나만 하고 있다... 내옷이 특전복이다 보니 전역 장교인 교육관들과 여러가지 이야기도 했고 13공수 출신도 있었다.

내 이야기 2007.11.24